자유게시판

울산불교방송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불자님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 열린마당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모델 한혜진과 '아몬드 뷰티 어택'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지언 작성일18-05-22 10:25 조회49회 댓글0건

본문





▲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오는 11∼12일 서울 일민 미술관 앞과 건대 스타시티몰에서 캘리포니아 아몬드 홍보모델 한혜진과 함께하는 '아몬드 뷰티 어택(Almond Beauty Attack)' 행사를 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전개하고 있는 '아몬드, 마이 뷰티 시크릿(Almonds, My Beauty Secret)' 캠페인의 하나로 기획됐다.


팝업 부스 '아몬드 뷰티 시크릿 박스'에서는 아몬드 스토리 존과 파우더룸, 포토 키오스크 운영과 룰렛 돌리기, 퀴즈 등 아몬드의 영양과 뷰티 효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뷰티 간식 아몬드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그램별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에게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뷰티 파우치와 아몬드 보틀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11일에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건강미의 아이콘으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가 된 모델 한혜진이 직접 참여해 천연 뷰티 간식 아몬드를 활용한 자신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한혜진은 "아몬드는 체중조절은 물론 피부와 모발 건강에도 도움을 줘 늘 챙겨 먹는 나만의 뷰티 시크릿"이라며 "하루 한 줌으로 간편하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챙길 수 있는 아몬드를 뷰티 간식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아몬드 뷰티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환절기 생기를 잃은 피부와 푸석한 머릿결에 좋은 아몬드의 뷰티 효능을 댓글로 달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아몬드 뷰티 시크릿 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다양한 영양소와 천연의 고소한 맛, 풍부한 식감의 아몬드는 피부 건강과 체중조절은 물론 에너지 공급과 심장 건강에 좋은 뷰티 간식이다. 아몬드 한 줌(약 23알·30g)에는 식이섬유(4g), 비타민 E(8mg), 단백질(6g), 몸에 이로운 단일불포화지방(9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연합뉴스)

신림오피

264442
신림유흥을 선택했다면 신림에서놀기에서 찾아본 신림오피가 최고입니다. 신림안마, 신림노래방도 들려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