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울산불교방송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불자님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 뉴스 > 지역뉴스
지역뉴스

울산 남구, 신정3동서 '베스트 행정서비스의 날'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BBS보도 작성일18-03-20 16:56 조회1,011회 댓글0건

본문

울산 남구, 신정3동서 '베스트 행정서비스의 날' 운영

 

울산 남구는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신정3동 공영주차장에서 '베스트 행정서비스의 날'을 운영한다.

 

베스트 행정서비스의 날은 주민들의 생활불편을 해결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장행정 서비스로, 3개 분야 14개 부스로 운영된다.

 

주민편익분야로는 소형 가전제품(장난감 포함) 수리, 자전거 수리, 칼갈이, 화분분갈이, 분갈이체험, 건강관리분야는 구강상담, 치매상담, 우울증․스트레스 진단(아동정신건강상담 포함) 부스를 운영한다.

 

기타분야는는 일자리지원 상담, 도로명주소 홍보, 재난안전상담, 복지상담, 무료법률상담, 동특화 사업으로 각종단체 주관 중고물품 판매, 테이핑요법, 도서교환 등이 마련된다.

 

이와함께 소형 가전제품(장난감 포함) 수리 신청자 가운데 희망자에 한해 세균소독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건강관리 분야에서는 우울증․스트레스 진단시 '아동 정신건강 상담'를 포함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동 특화사업으로 '동 단위 단체주관 중고물품 판매'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이밖에도 테이핑요법, 도서교환 등을 운영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